인덕원 붓카케 돈카츠 맛집 내돈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덕원 붓카케 돈카츠 맛집 내돈후기

맛집

by 젠티탱 2023. 1. 24. 22:08

본문

반응형


인덕원 동네 맛집
포일동 숨은 맛집
여긴 진짜야 대박이얌
단골될거얌
모모타루 내돈 내산 후기 시작!
😛😋🤭🤗😆😁😊😀😛


 

포일동에 숲속마을 주변에 위치한 한적한 분위기

붓카케, 돈카츠가 놀라운 맛이었던 모모타루 입니다! 

 

 

모모타루는 전통사누끼방식으로 밀가루와 천연소금물만으로 

매일 아침 면을 직접 반죽, 숙성하여 

쫄깃한 면을 만듭니다. 

 

아니 이런 내용은 더 크게, 멋지게, 대단하게 써놓아야 하는거 아니에요? ㅎㅎㅎ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면이라니. 

여긴 먹어봐야해 

 

 

@모모타루 영업시간

매일 11시 오픈 ~ 20시30분 마감

라스트오더 20시 10분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남광주 유황돼지를 고기전용 숙성고에서 72시간 숙성,

발효누룩소금을 사용해 더 깊고 건강한 맛을 구현한 돈카츠 

 

@모모타루 메뉴판

덴뿌라 붓가케 우동 9,500원 

덴뿌라 우동 8,500원

자루우동 8,000원

유황로스카스 9,500원 

카츠동 10,000원

김치돈카츠나베 11,000원 

모듬튀김 7,000원

치킨튀김 6,000원 

 

가격도 착한 편!

맛에 비하면 가성비가 최고인 곳! 

 

 

입구 들어서면 바로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돈카츠, 우동, 세트, 사이드, 주류 등이 다양합니다. 

테이블 먼저 선택하고, 주문 결제 하면 됩니다. 

사장님이 조용조용하고 친절합니다. 

입식테이블이고 등받이 쇼파 좌석이 있습니다. 

 

 

오픈주방으로 안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유리창 너머로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

예쁜 감성 입니다 

모모타루 우동은 자가제면으로 면을 삶는 시간만 약 15분 정도 소요되오니 이용에 참고!

시간이 별로 없다면 미리 메뉴를 주문해놓고 방문하면 좋겠네요.

근데 생각보다 오래 기다린 느낌은 아니었어요 ㅎㅎ

 

 

우리는 치쿠타마텐 붓카케우동 1개 

유황로스 정식 1개를 주문했어요. 

돈카츠를 주문했더니 소스랑 깨 그릇을 주셨어요. 

 

 

유황돼지가 있나봐요. 

전남광주에서 생산되는 건강한 유황돼지 

암튼 맛있는 돼지 인듯 😁😊😀😛

 

 

유황로스가 먼저 나왔고요 

기본으로 나온 반찬은 단무지랑 깍두기 

기본적으로 맛있는 반찬 ㅎㅎ

 

 

샐러드 입니다 

저는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 않았지만

샐러드 좋아하는 신랑이 싹 먹었어요 ㅎㅎ

 

 

미니우동하고 카레가 나왔어요. 

우동 면발이 ㄷㄷㄷ

자가제면 진짜.. 

탱글탱글 탱글탱글 탱글탱글 

쫄깃하고 찰기있고 탱글탱글 😁😊😀😛

카레는 일식스타일로 자극적이고 맛난 스타일 

다음엔 아예 카레 정식으로 먹어도 좋을 듯! 

 

 

밥도 나왔고요 

ㅎㅎㅎ 

 

음.. 

모모타루 

정말 누구에게든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동네 숨은 맛집 😁😊😀😛

유황 로스 카츠 정말 두툼하고 부들부들한 육질

촉촉한 식감

바삭한 튀김 깔끔한 맛

무엇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살살 녹았어요 후잉 

 

 

잠시 후에 붓카케 우동도 나왔어요. 

차가운 우동이에요

붓카케는 면발이 생명! ! 

자가제면이 아닌 곳은 거의.. 붓카케가 없다고 보면 돼요. 

우동 면발의 탱글탱글한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 😁😊😀😛

 

 

잘게 썬 파, 튀김, 계란튀김 등이 올라가 있어요. 

신랑은 아무 것도 없는 붓카케 우동이 더 좋다지만

저는 그대로 이것저것 좀 올라간게 더 다채롭고 좋더라고요. 

아 근데 면발이 미쳤어요 ㅎㅎㅎㅎ 😁😊😀😛

 

 

실파가 가득 들어간 것도 향긋하고 맛있고 

무 갈은 것도 잘 어울리고 

삶은 계란은 탱이가 잘 먹었고 

그냥.. 큰 기대 없이 방문했던 작은 우동집에서 

이런 맛있는 탱글탱글탱글탱글탱탱글 우동면발을 먹으니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

 

 

붓카케 우동에 넣는 드레싱

탱이가 작은 병에 담긴 걸 그냥 냅둘리가 없고 

두 손으로 꽉 잡고 신나서 우동에 쫄쫄쫄 

😁😊😀😛

면 너무 좋아하는 탱이라서 먹는 것도 엄청 잘 먹었어요. 

붓카케의 좋은 점은 4살 탱이가 할 일이 많았다는 거 ㅋㅋㅋ 

섞는 것도 탱이의 할일 😁😊😀😛

암튼 카츠랑 우동이랑 아주 맛있게 먹었고요, 재방문 200%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끝

 

2022.12.17 - [맛집] - 의왕에 있는 항아리 숙성고기 제대로네

 

의왕에 있는 항아리 숙성고기 제대로네

얼마 전 다녀온 새로 생긴 [고기, 원칙] 맛있어보여! 가자 가자! 바로 출동했습니다 ㅎㅎㅎ - 주소 : 경기 의왕시 봇들1로5 -전화번호 : 0507-1314-7895 -영업시간 : 평일 17:00-23:00, 주말 16:00-23:00, 월요일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8.08 - [여행] - 타임빌라스 맛집 층별안내도

 

타임빌라스 맛집 층별안내도

• 층별안내도 G층 - 나이키, 스타벅스, 애플, 다이슨, KIA, 휘게문고 1층 - 스포츠, 아웃도어,영패션, 유아/아동, 서비스라운지, 식당가 PH - 옥상정원 그리고 야외 정원/놀이터를 거쳐가면 1,2층의

intent-raise-money.tistory.com

2022.06.07 - [맛집] - 인덕원 횟집 우리수산 오징어회 먹었어요

 

인덕원 횟집 우리수산 오징어회 먹었어요

인덕원역 대로변에서 딱 보이는 우리수산 인덕원 안쪽으로 들어가면 횟집이 몇 개 있는데 대로변에서 바로 보이는 건 우리수산 뿐이에요! 회도 싱싱하고 맛있어서 항상 손님도 많고~ 손님 많으

intent-raise-mone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